최근검색어
쇼핑몰
테마관
이벤트
홍보센터
회사소개
고객지원
채용안내
전체메뉴
로그인을 해주세요
■ 아래 조치 방법 데로 하였으나 동일한 경우 모델명과 S/N(제조번호)확인 후
고객 상담실로(☎1670-6933) 연락 주시면 출장 서비스 예약 및 접수 가능합니다
1. 보관함에 보관되어있는 화장픔을 꺼내어 다른 장소로 옴겨 보관해주세요(예: 일반 냉장고 야채실, 와인 냉장고등/너무 저온이거나 고온이 아닌 장소)
2. 도어가 들뜸 없이 완전히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(도어가 들떠 있는 경우 도어의 전면/후면을 눌러 닫아주세요)
3. 제품 후면에 필터를 분리후 외부 펜이 잘 돌아가는지 확인해주세요(팬이 잘 돌아가고 있으면 팬 날개가 보이지 않으며, 팬이 돌아가지 않고 멈춰 있는 경우 팬 날개가 보임)
※ 외부 팬이 돌아가지 않는 경우: 고객 상담실로(☎1670-6933) 연락 주시면 출장 서비스 예약. 접수 가능합니다
- 외부 팬이 잘 돌아 가는 경우:
1) 전원 코드를 분리 후 제품 후면에 필터에 먼지를 털어 깨끗이 씻어주세요. 필터가 많이 오염되어있으면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고 30분 정도 담근 후 세척하면 더 깨끗해집니다반듯이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재 조립 해주세요(전자레인지 및 화기 근처에서 말리지 마세요)
제품 후면 필터는 정기적으로 1개월에 1회 주기로 물로 씻어 먼지를 제거 후 충분히 말려 조립 사용하세요
2) 제품 후면의 송풍기 및 흡입구를 청결하게 유지해 주세요(구멍이 막히면 열이 나고 과열이 되어 화재 또는 제품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)
3) 위 방법 데로 하였으나 해결 되지 않는 경우 도어를 연 상태로 전원을 5시간 이상 껏다가 켜주세요(도어가 열린 상태로 전원 코드를 5시간 분리했다 재 연결해주세요)
4) 제품을 주위와 적당한 간격(약 5cm)을 두어 설치 위치를 조정해주세요
제품과 벽 사이 간격이 너무 좁으면 동풍이 되지 않아 냉각력이 떨어지고 제품 내부 및 외벽에 이슬이 생길 수 있습니다.
* 첨부파일은 hwp, doc(x) , xls(x) , jpg, pdf, gif, png, ppt(x) 파일 업로드만 지원합니다.* 첨부파일은 최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, 용량은 5MB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이메일무단수집거부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